카테고리 없음

광주은행 잔액조회 이렇게 해봐요!

각종 은행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지만 이용하시는 은행만 이용을 하고 계실걸로 예상이 되는데요. 지역에 따라 각 지역의 은행들을 많이 이용을 하실걸로 예상이 됩니다. 물론 농협이나 국민은행 같은 은행을 더 많이 선호하실 수도 있겠지만요 ^^


광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광주은행을 이용을 하실 수도 있으실거 같은데요. 요즘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 서비스들이 다양하게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도 간편합니다. 오늘은 광주은행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잔액조회를 하실때 가장 쉬운 방법은 광주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는 것 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광주은행을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곳으로 입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이트 접속하시는 방법 외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을 하셔서 통장정리를 하는 방법과 대표전화로 연락을 하여 광주은행 잔액조회를 하시는 방법인데요. 잠시 뒤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주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지금은 가을이라 이쁜 단풍 모습으로 맞이를 하는데요. 겨울이 되면 눈오는 모습으로 바껴져 있겠죠? ^^


좌측에 보시면 광주은행 로고 아래쪽에 각종 메뉴들이 있습니다. 개인뱅킹, 기업뱅킹 아래쪽에 빠른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럼 각종 보안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라고 하는데요. 설치를 해줍니다. 설치하지 않으면 볼수가 없으니까요 ㅠㅠ



그럼 생년월일과 계좌번호 통장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관련 정보를 모두 입력을 하시게 되면 광주은행 잔액조회를 하실수 있게 됩니다. 간단하죠?


만약 자금이체나 다른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다면 은행에 내점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지금은 간단하게 조회 업무만 하실수가 있으실거 같아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광주은행 조회 번호 ARS 전화로 연결을 하여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1588-3388 으로 연락을 하시게 되면 안내메시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8번 > 1번 >1번 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민번호와 통장계좌번호 및 비밀번호를 차례로 입력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때에 따라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음성을 한번 들어보시고 진행을 해주세요. 그외 스마트폰 어플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양한 방법으로 광주은행 잔액조회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