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변신기 트레인체인저 ~!

얼마전 국내에서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에 이어 트레인포스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시작하자 마자 tv에 관련 장난감 광고를 하기 시작하고 벌써 부터 아이들은 사달라고 졸라댑니다 새로운 등골브레이커가 시작된거죠. 사실 장난감 하나하나는 저렴하진 않지만 몇만원대에서 형성이 되어있긴 하지만 총, 칼, 기차들 그리고 트레인체인저 라는 팔찌 처럼 생긴 변신하는 것 까지 하면 금액은 무시무시해집니다.


오늘은 한달 전부터 사달라고 하던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변신 장난감.. 정확히는 변신할때 쓰는 아이템(?), 다이노포스로 따지면 가브리볼버를 샀습니다. 국내정발 되어서 팔리는 정식명칭은 트레인체인저 라고 하네요.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경남 밀양에 페션으로 여행을 다녀와서 막 가져오자 마자 확인해 보았습니다.

레드 트레인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걸 보니 역시 다른 색상의 트레인포스 들의 기차가 있어서 지난 버전의 다이노셀 처럼 다양한 음성이 나올 수 있을거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포장을 분해새서 간단한 조립을 마치면 완성된 모습. 어른 손목에도 착용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어른이 착용하기에는 조금 작은감이 있네요. 어린이용 장난감이긴 하지만 어른들도 왠지 해보고 싶다는 ;;



이번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는 왠지 다이노포스 보다 CG나 배우들의 연기가 조금 못하는게 아닌가 싶긴 한데 그래도 인기는 여전한거 같습니다.


과연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느정도 인기가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요.



트레인체인저 뒷면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손목에 착용할 수 있는 시계줄 같은 밴드 2개와 레드 트레인, 그리고 트레인체인저의 주요구성품인 열차 차단기와 열차 정거장(?) 으로 4개의 구성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조립과 사용에 관한 설명서가 있네요



지난 가브리볼버 는 따로 조립할게 없어서 편리 했는데 이건 단순하지만 조금 귀찮습니다 ㅋ



변신 장난감의 기본이 되는 모습 왼쪽 하단에 보이는 것이 LED 가 들어오는 것이고 우측에 있는 버튼들이 환승, 변신 그런것들을 할 수 있는 버튼 들이네요



몇번 해본 결과 음성이 변하는 것은 레드 트레인, 트레인 1호 두가지 인듯 합니다.

다른 트레인들을 구매해서 환승을 하면 조금더 많은 종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겠지만

왠지... 아이들이 조금은 일찍 질려하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장난감의 덩치가 커서 밴드가 2개가 있어야 안전합니다. 당연히 두개가 들어있구요 ^^



열차 차단기 입니다. 이제  조립을 하시면 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분명 아이들이 좋아할 만합니다. 그리고 파워 트레인 (조그만 열차) 은 총 5개가 있고 별매 라고 합니다.


또한 로봇들이 있는데 그것과는 합체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도 파워 트레인 들 끼리 연결해서 가져 놀 수 있고. 총과 칼로 변하는 트레인 블래스터 와 연동이 된다고 하니

이왕 구매하는거 트레인체인저와 블래스터를 함께 구매하시는 것도 나중에 피로감을 덜 느낄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 트레인체인저 구동 영상


변신 스위치 누르면~


변신~ 하겠습니다~

트레인 1호 트레인 1호


소환 스위치를 누르면~


열차가 들어옵니다. 흰색 선 뒤로 물러서 주시기 바랍니다

레드 트레인 레드 트레인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