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쥐젖 원인과 없애는법

쥐젖 원인과 없애는법


쥐젖은 연성 섬유종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흔히들 쥐젖이라고 불리웁니다. 생김새는 사마귀 처럼 보이는 것도 있고 몇mm 에서 cm가 될 정도로 크기 또한 다양하다고 합니다. 쥐젖 없애는법 을 찾아오셨다면 이미 발생했거나 지인이 연성 섬유종이 있을거 같은데요.


일단 쥐젖 원인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임신과 관련이 되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만인 여성들에게 자주 발생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쥐젖 원인과 없애는법은 무엇일까요?



쥐젖은 발생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도 있는데요 일단 주름이 많은 부분에 발생하기 쉽다고 합니다. 목이나 겨드랑이 그리고 눈꺼풀에 자주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게 싫을뿐 아니라 본인이 받는 스트레스가 보통이 아닐겁니다.


여드름 처럼 쉽게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피부면연력이 떨어지면 더 발생하기도 쉬울 듯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쥐젖이 발생하는 원인에 비만이 있을 수 있는데요. 나이가 많을 수록 발생확률이 더 높아 지기도 합니다.



당뇨병이 쥐젖 원인 중 하나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분명 임신이나 당뇨가 연관은 있다고 하지만 정확한 내막(?)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인데요.



또한 쥐젖에 대해 잘못 알려진 상식중에 전염성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사실 쥐젖은 피부에 발생하여 여러곳에 분포할 수 있지만 같이 생기는 것이지 번지거나 전염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전염이 된다면 쥐젖이 아닌 물사마귀일 가능성이 큽니다.



쥐젖 없애는법 으로 진찰을 받고 레이저 치료를 하는게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물론 쥐젖의 상태에 따라 수술용 가위 등으로 제거를 할 수도 있습니다. 각종 민간요법이 있지만 2차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병원을 가시기 싫으시다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길 기다리는게 좋을 듯 하며


인위적으로 떼어낸다고 하더라도 재발의 위험이 조금있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 가면 순식간에 제거를 해주고 잘못된 민간요법으로 했을 경우 얼굴 주위에 생긴 쥐젖이라면 상처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쥐젖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는 상당히 다양하지만 정확히 알려진 점은 없는듯 합니다.

또한 건강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양성 종양으로 치료를 하지 않는다고 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미관상 보기 싫다는게 문제라면 문제겠죠.



여름이 다 지나가고 있는 중이지만 여전히 노출이 많은 계절입니다. 혹시나 쥐젖이 생긴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피부과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빠른 치료와 재발 방지에 효과를 보는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쥐저 원인과 없애는 법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제시해 드리지는 못했지만 고민하지 마시고 치료받으시라는 점~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