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홈쇼핑 다시보기 및 바로보기 방법

얼마전 홈쇼핑에 꽂힌 가장이 나오는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을 본적이 있는데요. 정말 홈쇼핑에 나오는 물건은 안사면 안될정도로 설명을 잘하고 잘만들어진 화면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듯 합니다.


만약 특정 홈쇼핑을 다시보고 싶다면? 물건을 이미 구매를 하고 지나간 방송을 다시 보면서 설명과 비교를 할려고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늘은 롯데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인터넷으로 롯데홈쇼핑 바로보기, 즉 생방송을 보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블 방송을 보면 상당히 많은 홈쇼핑 채널들이 있는데요. 볼때마다 사고 싶은 물건 투성이라 보는걸 자제를 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와이프는 화장실 을 살려고(?) 하더군요.



어쨋든 롯데홈쇼핑 다시보기를 하기 위함이니 롯데홈쇼핑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tv를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인터넷으로 홈쇼핑 생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접속을 하시면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상단에 로고 와 검색창 아래쪽에 보시면 메뉴들이 보입니다. 땡큐딜, tv쇼핑, 쇼핑기획전, 백화점 등의 메뉴를 볼 수있습니다. TV쇼핑을 클릭을 하시고 이동을 해주세요.



TV 쇼핑을 들어서게 되면 익숙한 장면을 보실 수가 있어요. 가운데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는데요. 현재 롯데횸쇼핑 바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현재 생방송을 보여주는 것이죠 ^^


그리고 이전에 방송을 했던 상품에 대한 롯데홈쇼핑 다시보기를 하시기 위해서는 화면을 좀더 아래로 내려주시면 됩니다.


방송편성표가 있는데요. 생방을 했던 날짜를 선택을 하시거나 이전 방송상품 보기를 클릭을 해주세요 그럼 오늘 또는 해당 날짜에 방송을 했던 상품 목록이 쭈루룩 나오게 됩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시간대 별로 정렬이 되어있습니다. 그럼 위 화면을 참고하시면 되시는데요. 상품명과 가격 등의 정보가 있는데 왼쪽에 자그마한 상품의 이미지가 있는데 그곳에 보시면 동영상 플레이버튼이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롯데홈쇼핑 다시보기 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이 생방송중에 모두 매진이 되었다면 다시 볼일이 거의 없을 수도 있지만 이미 주문을 한 상태에서 다시보기를 하면서 혹시나 후회할일(?)이 있는지 보거나 매진이 되지 않은 상품을 구매를 하시기 위해 다시보기를 진행을 할 수 있을것도 같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