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sb 바로가기 바이러스 cure.exe로 해결하자

오늘 저녁부터 날씨가 추워진다고 합니다. 진짜 겨울이 시작 되려는 모양이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usb 바로가기 바이러스 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이 바이러스는 여러 종류가 있는거 같은데 우선 한가지를 보시게 되면 일단 usb 내부에 파일들이 숨김처리가 되고 바로가기로 바뀌는 것을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이럴경우 임시방편으로 폴더 옵션에서 숨김파일 설정을 해제를 하게 되면 다시 보이기 하는데 실제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다는거죠.



그래서 usb 바로가기 바이러스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는 알약이나 v3 등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치료를 해도 똑같이 문제가 발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안된다면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해보세요.



cure.exe 파일을 활용을 하여 usb 의 폴더들을 안열리게 하거나 바로가기 폴더로 만들어버리는 바이러스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usb 바로가기 바이러스를 치료를 위해서는 cure.exe 파일을 다운 받아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파일을 첨부 되어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을 해주세요 ^^


cure.exe


파일을 다운 받으셨다면 큐어 파일을 위사진과 같이 usb 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cure.exe 파일을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숨김파일 자동복구 프로그램 이라고 하면서 명령프롬프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현재상태 ==> 완료로 해당 폴더(usb 폴더)를 치료를 하고 모두 복구 되었다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혹시나 복구가 되지 않았다고 나오면 다시 한번 실행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거 같습니다 ㅠㅠ



지금까지 cure.exe 파일을 활용한 usb 바로가기 바이러스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똑같은 바이러스가 생길수도 있으니 해당 큐어 파일을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사실 보유하지 않아도 인터넷에 검색을 하셔서 사용을 하셔도 되는데요. 이런바이러스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외부 공유 pc 에서 usb 사용을 자제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