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전화번호 그리고 분실신고 방법
국내에는 여러가지의 은행이 존재를 합니다. 1금융권, 2금융권 기타 금융권들도 있고 단순히 월급통장 을 개설하기 위해서 만들기도 하고 적금이나 예금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존재를 합니다. 물론 은행은 스스로의 이익 창출을 위해서도 있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이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신 은행중 신한은행 전화번호 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기본적인 내용은 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발췌한 내용을 그대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신한은행 전화번호 는 1577-8000 입니다. 대표번호 이자 고객센터 로써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기타 번호로 1599-8000 그리고 1544 로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똑같은 번호로 이용을 하시면서 기업에서 이용을 하실 경우에는 끝에 8번 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해외로 여행을 갔을때 문제가 있어서 인터넷도 안되고 하여 해외에서 한국 은행으로 전화를 걸때 전화번호를 물어서 알려 준적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전화 걸때에는 82-2-3449-8000 이라고 걸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통장이나 카드 등의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똑같이 신한은행 전화번호 로 연결을 한 다음에 1번을 눌러서 사고신고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여 신고도 하실 수 있으신데요. 분실을 하게 되면 한시라도 급하게 되기 때문에 인터넷뱅킹을 할 여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로 빨리 해보시길 바랄게요.
그 외적으로도 인터넷뱅킹 을 활용하실때에는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을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사실 인터넷뱅킹 시간과 전화를 통한 텔레뱅킹등을 할때에는 사용시간이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실거 같네요.
상당히 많은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존재를 하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한군데에서 모든걸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드린 신한 전화번호를 확인을 하셔서 보다 빠르게 진행을 하실 수 있으셨으면 하네요~ 그럼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