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wf 다운로드 방법으로 플래시 게임 다운받기

요즘에 나오는 플래시 게임들은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난 것들이 많이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플래시 게임을 많이 하지 않지만 때때로 시간떼우기 용으로라도 한번씩 이용을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swf 파일을 만들어서 이용을 할 수도 있지만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서 이용을 할 수는 없을까요?


물론 다운 받더라 하더라도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어야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swf 다운로드 방법으로 플래시 게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swf 등의 플래시 파일을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로 가져오는 것은 크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것도 어렵지는 않을거 같아 보입니다만 어디서 어떻게 파일을 찾는지 모를 경우 정말 어려울 수도 있죠.



일단 지금 부터 알려드릴 프로그램으로 swf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 사용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통해 해당 플래시 또는 swf 파일을 단 한번이라도 실행을 한 상태여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 하시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첨부 파일을 실행을 하시게 되면 플래시 게임 다운 받기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한번이라도 플래시 파일을 보셨다면 실행한 프로그램에서 보이게 됩니다. 좌측에 보시게 되면 다양한 파일들이 보이게 되는데요. 아래쪽에 Date Filter 부분에서 오늘 날짜를 선택을 하시고 찾으면 되고 그래도 없다면 리프레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SWFCacheViewer.exe



그럼 해당 파일을 클릭하는 순간 우측에 미리보기가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save 또는 save as 를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운 받은 파일이 위와 같이 동영상 형식으로 저장이 되게 되는데요. 곰플레이어를 설치를 하셨다면 곰플레이 형태로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운 받은 swf 파일을 실행하는 방법은? 단순히 동영상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더블클릭 해주세요.



그럼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실행이 되지만 게임의 경우 동일한 방식으로 키 입력을 하시고 진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wf 다운로드 하여 플래시 게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당히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으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파일은 악성코드 검사를 마친 파일이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다운 받으신후 꼭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