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피 바꾸는 프로그램 으로 바꾸기

아이피 바꾸는 프로그램 으로 바꾸기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아이피를 바꿀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요. 대부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에는 유동아이피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피가 바뀌지 않게 되는데요. 이유는 건단합니다. iptv 등 인터넷을 항상 켜놓고 있게 되면 할당받은 아이피를 계속 잡고 있어서 바뀌지가 않는데요.


만약 공유기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피 바꾸기 위해서 외출 할때 공유기 등을 껐다가 오후에 돌아오면 바뀌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할당 시간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음)



오늘 알아볼 아이피 바꾸는 프로그램 은 크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아이피 변경이 아닌 외국의 특정 사이트나 국내에서 접근이 불가능한 사이트 등을 우회 접속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확인을 해볼 수 도 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기도 한 browsec vpn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의 아이피로 변경을 하여 접속을 하기 때문에 특정 사이트를 이용하실때 사용가능 하게 되어 있어요.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가 아닌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을 하셔야 하시는데요. 그리고 구글 에서 browsec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vpn 링크가 열리게 됩니다.


이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IP 변경 프로그램 을 나의 크롬에 확장 설치를 할 수가 있게 되겠죠. 그리고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했기 때문에 크롬에 추가됨 이라고 녹색 버튼이 뜨고 있지만 최초 설치를 하실때에는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예전에 제가 zenmate 를 소개를 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언젠가 부터 zenmate 에서 악성코드가 발견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불필요한 광고도 상당히 많이 떴었던거 같구요.


browsec 의 경우도 광고가 나올 수 있지만 사용하는데에는 큰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평가도 상당히 좋은 것을 보실 수가 있죠.



그래서 아이피 바꾸는 프로그램 은 이것을 활용을 해서 ip 변경을 하고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크롬 우측 상단에 보시면 현재 설치가 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들이 보여지게 됩니다. browsec 을 클릭을 하시고 우측 하단에 off 로 되어 있다면 on 으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네덜란드로 기본 설정이 되어 있는데 change 를 눌러서 다른 국가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유해사이트로 만들어둔 곳이라면 이런 방식으로 사이트 우회를 해서 이용을 할 수가 있구요. 그외 아이피 바꾸는 프로그램 으로써 정보를 변경을 할때도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악용을 하게 되면 안됩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 프리미엄 서버를 이용하실려면 유료결제를 하셔야 아마 사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불금 되십시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