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신테스트기 사용법으로 둘째 임신 확인!

오늘 아침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둘째 임신 소식인데요~ 임신테스트기 로 임신사실을 확인했는데 물론 병원에 가야 정확하게 알 수 있겠지만 너무나 선명한 두줄에 확신을 갖게 됩니다! 최근 회사의 부조리(?)에 빡쳐서 뛰쳐나왔지만 둘째 소식에 다시 한번 일어서리라 다짐하게 되네요. 어쨋든 오늘은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알려드리지만 임신테스트기 지원을 받거나 하지 않고 당당히 돈주고 구매하여 쓰는 포스팅 임을 밝힙니다.



위 사진은 약국에서 "임신테스트기 주세요~ "하고 구매한 브랜드도 그외 아무것도 모르는 물건 입니다. 어떤 제품이든 성능은 비슷하다고 약사분께서 이야기 해주셨어요. 물론 믿습니다. 안믿으면 저만 손해죠 ^^


대부분의 임신테스트기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5년전 지민이 낳을때도 저런 비슷한걸로 테스트 했었고 병원에 가보니 임신 6주라고 하더라구요. 우야든둥(?)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의 잘록한 부분이 소변을 받는 부분 입니다. 오돌도돌한 부분은 손으로 잡는 부분이예요! 그쪽에 소변 뭍히면 곤란 합니다!!


우선 사용법은 임신테스트기의 뚜껑을 제거한 후에 흐르는 소변이나 소변을 종이컵 등에 받은 후에 담궈서 5초 에서 10초 이상 적혀줍니다. (기본적으로 배테기 랑 사용방법이 같아요) 그리고 약 5분 정도 뒤에 보게 되면 검체선과 대조선이 나타나게 되죠



그부분은 이따 설명 드리고 소변을 받을때 가급적으로 흐르는 소변 보다는 깨끗한 컵 등에 받은 소변으로 이용하는게 편합니다. 설명서에서는 냉장 보관후 해도 된다고 하지만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 아침에 받은 소변으로 바로 해보는게 올바른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이라고 할 수 있겠죠. 빠른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기를 거꾸로 드는 행동등은 절대 하지마세요~! 잘못하면 손에 묻어요;;



테스트결과는 선이 두줄이 나오면 양성 으로 임신이 거의 확실시 되고 한줄만 나오게 되면 임신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무런 선이 나오지 않거나 T(검체선) 쪽에 선이 생긴다면 재검사를 해야 합니다.


대조선(C)만 나타날 경우 임신이 아닌데요. 처음에 대조선만 나타났다가 몇분뒤에 검체선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바로 그랬었구요. 저희 와이프가 이번에도 임신이 안됐다고 아쉬워 하며 생리불순 까지 고민하다가 다시 나가서 테스트 기를 보니..



두줄이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드디어 생겼습니다. 정확한 임신 확인을 위해 다음주 병원을 가볼 예정입니다. 둘째지만 첫째 나은지 좀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도 초보 아빠들 보다는 조금 낫겠죠~ 


지민이도 동생을 반기고 있고 이번주 까지 일하고 잠시 쉬는데 좋은 직장을 구하고 다시 한번 열심히 올바른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으로 임신에 성공하세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