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스트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한동안 웹하드나 p2p 사이트등이 유행을 할때 해외 영화들을 다운 받고 저렴하게 보는 경우가 있었죠. 지금은 IP TV 등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영화나 영상등을 다운 받아서 보게 될 경우도 많이 있는데 이때 자막이 없는 영상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막을 함께 받았지만 싱크가 문제 있거나 혹은 정상적으로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자막자료실에서 다운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자막만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여러곳이 있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영화를 잘 안보다 보니 다운 받을 일도 없고 왠만하면 iptv로 시청해서 이용할일이 없는데
그래도 알아두면 좋을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공유를 할까 합니다. 오늘 알아볼 사이트는 씨네스트 자막자료실 인데요. 꽤 오래전 영화의 자막도 업로드가 되어 있네요.
일단 씨네스트 바로가기 를 클릭 하시게 되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자막을 얻으러 가시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자료실 -> 자막자료실 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없는 경우에는 요청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되시고요.
회원가입 없이 이용하게 되면 2등급 이상 열람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무료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거의 대부분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더군요.
정상적으로 들어오셨다면 위와 같이 검색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영화나 드라마 등의 제목을 검색하시면 되시는데요. 1991년작 그당시 만인의 연인이 주인공으로 나왔던 줄리아 로버츠 의 사랑을 위하여 라는 영화의 자막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흥행을 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 원제목 Dying Young 한국 제목 사랑을 위하여. 너무 오래되서 마지막 장면이 기억나진 않는데 그래도 기억에 남는것은 케니지 의 메인 연주곡이 유명하죠.
이정도로 오래된 영화 물론 인기가 좀 있었던 영화의 경우 자막이 있습니다. 씨네스트 자막자료실에서 왠만한건 다 얻을 수 있을거 같네요. 동일한 제목의 사랑을 위하여 99년 작은 케빈코스트너가 출연한 야구 영화 인데 흥행에 참패를 했지만 자막이 더 많이 있네요.
싱크를 맞추기 위해서는 제목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을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사실 저도 자막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아니면 한방에 같은 프로그램으로 싱크를 전체 조절 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번 추석 명절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는 것도 좋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