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료 동화듣기 쥬니어네이버 동화여행

무료 동화듣기 쥬니어네이버 동화여행


아이를 가지고 있는 부모라면 아이에게 보다 도움이 되고 재밌는걸 보여주길 원합니다. 언젠가 웅진스토리빔 을 사줘서 밤에 자기전에 꼭 한두편씩 보는데요. 동화를 읽고 보는 것에 이어 듣기를 해주는게 한글을 잘 모르는 어린 아이에게 도움이 되고 한글 습득에 관심을 가질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국내외에 유료사이트 들이 상당히 많지만 무료 동화듣기 에 회원가입 또한 필요없이 동화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수 있는데 네이버에서 무료 동화듣기 만 검색해도 네이버 쥬니어의 동화여행이 나옵니다. 클릭 한번에 다양한 동화를 무료로 보고 들을 수 있어요~!



네이버 쥬니어 동화여행 바로가기


동화여행을 검색하셔도 되시고 위 링크를 따라가셔도 방문이 되십니다~ 인기동화 TOP 100과 더불어 전래동화 이솝우화, 창작동화 그리고 영어동화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어릴 때 구전 혹은 책으로 보았던 이야기와 동화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항상 읽는 동화에서 그림동화, 듣는동화가 되어 엄마 아빠가 옆에서 읽어줄 필요없이 정확한 발음의 성우들이 동화를 들려주니 집중력도 상승 하는거 같네요



동화여행 여우와 황새


이솝우화의 대표적인 이야기 여우와 황새 를 동화듣기를 할 수 있습니다. 쥬니어네이버 동화여행 에 TOP 100 동화에 속해 있죠.


여우가 영악한 동물로 나오면서 왠지 고정관념이 박힐거 같아 고민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이솝우화 답게 우리 아이들에게 뼈가 되고 살이될(?) 교훈들이 있습니다.



고양이 목에 방울달기


현실과는 조금 다르게 동화에서는 쥐와 고양이의 대립관계에서 쥐가 착하고 고양이가 악해보일 수도 있긴 하지만 역시 동화에서는 약자와 악자(?)가 있어야 할 듯 합니다.


다양한 이야기들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이야기를 생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양이 목에 방울달기 이야기의 끝이 원래 저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상상력을 발휘 하기에는 충분한(?) 엔딩인듯 하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동화듣기 위해서는 직접 체험 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자막도 보이거나 안보이게 할 수 도 있으니 시청자들의 선택폭(?)이 있을거 같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